베스트 시술 카톡상담 유튜브 휴진안내 제로페이 블로그 진료시간 오시는 길 汉语 English

[뉴스] 울쎄라 리프팅부터 안면홍조 치료까지…다양한 피부 관리 방법 및 특징은?

페이지 정보

타임리스마포  0 Comments  460 Views  22-10-20 17:46 

본문

13ccfe273d1f5a7e476853182ab3ef0a_1666255470_4042.JPG

가을에 접어들며 여름의 강한 자외선과 무더운 날씨에서 벗어났지만, 이로 인해 지친 피부는 여전히 후유증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더욱이 자외선과 높은 기온에 약해진 피부는 가을철 건조하고 낮은 기온에 장벽이 무너지면서, 노화 진행이 가속하고 각종 트러블에 시달릴 수 있다.


아무리 꼼꼼하게 홈케어를 해도 이미 진행된 노화는 되돌릴 수 없다. 


이에 가을에는 안티에이징을 위해 리프팅이나 보톡스 등 시술의 도움을 받는 이들이 증가하기도 한다. 


◆대표적 레이저 리프팅 시술

대표적인 레이저 리프팅 시술에는 울쎄라와 튠페이스, 슈링크 유니버스, 올리지오 등이 있다. 


▲울쎄라 리프팅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근막층(SMAS)까지 전달해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시술로, 초음파로 피부 진피층과 근육층까지 확인할 수 있어 개개인에 따른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마포 타임리스피부과 김종엽(대한피부과학회 정회원) 원장은 “타겟층에 초음파를 집속시켜 시술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 없이 에너지를 정확한 부위에 전달할 수 있으며, 늘어지고 주름진 부위를 자연스럽게 교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튠페이스 리프팅 

고주파와 초음파를 결합한 악센트 프라임 레이저로, 피부 콜라겐을 재생하고 피부 아래 불필요한 지방 세포를 제거해 준다. 


김종엽 원장은 “이를 통해 슬림하고 탄력 있는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아이스 쿨링 방식을 적용해 시술 시 통증도 적다. 피부 표피부터 지방층까지 선택 시술이 가능해,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슈링크 유니버스 

기존 슈링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2가지 초음파 모드와 7개의 카트리지로 더욱 정확한 부위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활용해 피부 표면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콜라겐 재생과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등의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김종엽 원장은 “기존보다 2.5배 빠른 시술로 통증이 적으며,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세밀한 리프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올리지오 리프팅 

강한 고주파로 심부열을 발생시켜 피부 노화의 원인인 처지고 변성된 콜라겐을 수축, 재생시키는 원리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한다. 


김종엽 원장은 “한국인 피부 유형에 맞춰 섬세한 조절이 가능하며, 부위별 맞춤 팁으로 안전하고 빠른 맞춤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톡스

보톡스는 간단한 주사 시술 방식으로 주름을 개선한다. 


이마주름부터 미간주름, 팔자주름 등에 얼굴 주름 보톡스를 시술할 수 있으며, 사각턱 부위에 시술 시 얼굴 라인을 갸름하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김종엽 원장은 “개인별 맞춤 디자인을 적용해야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정품, 정량을 사용해야 안전하다. 주사 시술인 만큼 시술 후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여드름 피부 관리

무더운 날씨와 약해진 피부 장벽 등으로 인해 여드름이 났다면, 여드름 피부 관리를 위한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만큼 여드름은 1:1 치료가 필요하다. 


여드름 제거를 위한 여드름 치료에는 카프리, 여드름 염증 주사, 스케일링 등을 주로 사용한다.


카프리는 여드름 치료 레이저 장비로, 피지 분비를 줄여주는 얼굴 피지 제거 시술을 통해 여드름의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여드름 흉터로 인해 붉은 여드름 자국이 생겼다면 브이빔 퍼펙타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종엽 원장은 “브이빔 퍼펙타는 레이저 파장을 이용해 혈관을 개선하는 원리로, 혈관성 질환이나 여드름 붉은 자국 등의 붉은 색소 질환을 치료한다. 이에 혈관이 확장돼 열감과 붉은 기가 나타나는 안면홍조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혈관만 선택적으로 치료할 수 있으며,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 관리

무더운 여름 날씨에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 관리를 위해서는 원인과 피부 타입에 맞는 치료가 필요하다. 


김종엽 원장은 “과도한 피지로 인한 모공 치료가 필요하다면 레이저 치료인 피코프락셀을 고려할 수 있다. 피코프락셀은 진피층에 피코초 단위로 레이저를 조사해 콜라겐과 탄성 섬유 합성을 촉진하는 원리로 넓어진 모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레이저 제모

레이저 시술은 제모에도 활용할 수 있다. 


레이저 제모는 보통 5회 이상 받아야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노출이 적은 가을이나 겨울 등에 제모 관리를 받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레이저 제모에는 검은 멜라닌 색소에 잘 흡수되는 파장을 지녀 모낭과 모근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클라리티 레이저가 있다.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통증이 적고 무마취로 진행해 시술 시간이 짧은 방법이다. 


이마, 턱, 인중 제모 등 얼굴 부위부터 목, 팔, 겨드랑이 제모 등 신체 부위까지 다양한 부위에 시술할 수 있다. 


김종엽 원장은 “바람이 찬 가을에는 여름내 약해진 피부를 위한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레이저 리프팅 시술을 고려한다면 개인의 피부 상태와 노화 정도, 시술 부위 등에 따른 맞춤 시술이 필요하며, 레이저 치료 시에는 마크뷰 피부 진단기로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받고 그에 따른 알맞은 리프팅 장비를 이용해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같은 시술이라도 의료진 실력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어 병원 선택 시에는 저렴한 비용, 가격만을 고려하기보다는 숙련된 전문의가 상주해 있고, 다양한 레이저 치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후기 많은 유명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메디컬월드뉴스]


[뉴스] 울쎄라 리프팅부터 안면홍조 치료까지…다양한 피부 관리 방법 및 특징은?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2378 


로고

로그인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